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0:30
연예

조성모 아내 구민지 화제, 과거 커플사진 '사랑 가득 눈빛 교환'

기사입력 2014.07.18 15:01 / 기사수정 2014.07.18 15:02

조성모 아내 구민지가 화제다. ⓒ 조성모 미니홈피
조성모 아내 구민지가 화제다. ⓒ 조성모 미니홈피


▲조성모 아내 구민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조성모 아내 구민지가 화제다.

조성모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  게스트로 출연해 아내 구민지를 언급하며 "결혼하고 팬들이 진짜 많이 떠나갔다. 난 발라드 남자 가수라 그렇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내에게 '결혼하자'고 했더니 '응 알았어'라고 하더라. 결혼하려고 식장을 잡으려고 전화했더니 하려면 한 달 안에 해야 한다고 하더라. 그 길로 바로 날을 잡았다. 지금도 다행인 게 생각해보면 그때 아니면 못 했을 것 같다"고 결혼에 대한 비화를 밝혔다.

방송 이후 조성모 아내 구민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구민지는 MBC 공채 27기 탤런트로 데뷔해 '뜨거운 것이 좋아','내이름은 공주' 등에 출연했으며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다.

구민지는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뒤 의류 디자인 공부에 전념해 의상디자이너로 변신했다. 구민지는 조성모와 3년 여의 열애 끝에 지난 2010년 11월 웨딩마치를 올렸다.

조성모는 지난 2010년 결혼을 발표할 당시 본인의 미니홈피를 통해 구민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에서 조성모와 구민지는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미소짓고 있다. 긴 생머리 청순한 외모의 구민지와 그런 그를 자상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조성모의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