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27
연예

'운널사' 장나라·최진혁, 초밀착 댄스 '장혁은 어디로?'

기사입력 2014.07.16 13:44

박지윤 기자
배우 장나라와 최진혁이 천연덕스러운 초밀착 댄스를 선보였다.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배우 장나라와 최진혁이 천연덕스러운 초밀착 댄스를 선보였다.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장나라와 최진혁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카바레에서 끈적한 댄스를 추고 있는 장나라와 최진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장나라는 최진혁의 품에 꼭 안겨 초밀착 댄스를 추고 있다.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아이컨텍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은 불 같은 사랑을 나누는 위험한 연인을 연상케 한다.

무엇보다 장나라의 허리를 손으로 감싼 채 음흉한 표정을 짓는 최진혁과, 그의 가슴에 얼굴을 묻고 미소 짓는 장나라의 능청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장나라와 최진혁은 촬영 전부터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장나라와 최진혁은 촬영에 집중하며 금새 천연덕스러운 초밀착 댄스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위트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코믹 연기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초고속 로맨스물이다.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