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41
연예

'닥터 이방인' OST로 감동 이어간다…9일 정오 발매

기사입력 2014.07.09 10:56 / 기사수정 2014.07.09 10:58

이준학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OST가 9일 정오 발매된다. 웰메이드 예당 제공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OST가 9일 정오 발매된다. 웰메이드 예당 제공


▲닥터 이방인 OST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OST 정규앨범이 9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정규 앨범인 '닥터 이방인' OST에는 음원으로 출시됐던 OST 곡들부터 '닥터 이방인' 11회 엔딩신에 삽입된 미발매 음원까지 총 17곡이 수록된다.

작곡가 이단 옆차기와 신사동호랭이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인 '닥터 이방인' OST 앨범 트랙에는 주인공 이종석의 테마곡으로 사랑을 받은 바비킴의 '이방인'을 비롯해 이기찬의 '지금 만나러 가요', 전혜원의 '이렇게 좋은 날', 지오의 '내일이 안 올 것처럼', 걸스데이 민아의 '니가 내가', 박정아의 'Because Of You'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테마곡 더 씨야 유진의 '낯선 길'까지 수록돼 있다.

특히 '닥터 이방인' OST Part7의 타이틀곡인 '낯선길'은 이미 드라마에 수 차례 삽입되며, 엔딩을 장식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곡이다.

OST 관계자는 "'닥터 이방인'OST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최고의 작곡가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드라마 이슈 만큼이나 큰 화제를 모았으며, 드라마 전체의 완성도를 높여 준 세련되고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날 스코어들과 함께 차별화된 명품 OST를 만들어 냈다"고 밝혔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