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00
연예

메건리, god '우사이' 피처링으로 인기몰이

기사입력 2014.07.08 17:40 / 기사수정 2014.07.08 17:42

대중문화부 기자
​god의 컴백 앨범에 참여한 메건리가 화제다. ⓒ 메건리 페이스북
​god의 컴백 앨범에 참여한 메건리가 화제다. ⓒ 메건리 페이스북


▲메건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피처링 한 번에 강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가수 메건리가 그룹 god의 앨범에 참여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건리는 8일 발매된 god의 8집 'Chapter 8'의 수록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 피처링을 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메건리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으로 현재 god의 보컬 김태우의 소속사인 소울샵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지난 5월 발매한 메건리의 첫 번째 앨범인 'MeGan THE FIRST SINGLE dayz'는 김태우가 프로듀서로 활약한 바 있다. 또한 데뷔 전에는 김태우의 솔로앨범 'T-love'에 수록된 '오빠'라는 곡에 참여했다.

메건리는 이번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에 대해 "존경하던 선배님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게 된 것만으로도 기쁜데, god 선배님들의 15주년이라는 기념비적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건리가 참여한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god 다섯명의 보컬과 메건리의 감미롭고 사랑스러운 음색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가사 속에 우리네 모습을 현실적이고 담백하게 녹여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발매 이후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