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34
연예

'운널사' 장나라, 장혁 2세 임신 '토끼눈 뜨고 경악'

기사입력 2014.07.08 15:09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임신했다 ⓒ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임신했다 ⓒ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임신 테스트 결과에 경악했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은 김미영(장나라 분)의 임신을 알리는 임신 테스트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 속 김미영은 수심 가득한 얼굴로 임신 테스트기를 바라보고 있다. 세상이 무너진 듯 얼굴 가득 그늘이 드리운 모습과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깨알 같은 표정이 인상적이다.

팔자 눈썹으로 걱정스런 표정을 짓다가 두 손 모아 혼신을 다해 기도하는 모습도 귀엽다. 또 다른 사진에는 가재눈으로 테스트기의 결과를 확인한 뒤 깜짝 놀란 토끼눈으로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 장면은 지난달 24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드라마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장나라는 슛 소리와 함께 임신 테스트기 결과에 파랗게 겁에 질린 채 안절부절못하는 미영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다. 무엇보다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롤러코스터 급 표정 변화로 촬영 스태프들을 웃겼다.

제작사 측은 "극 중 김미영의 임신은 이건과의 러브라인은 물론 극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미영이 예상치 못한 임신 후 감정적으로 큰 소용돌이를 맞이하게 될 예정이다. 이를 장나라가 특유의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지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험난한 사랑을 만들어갈 미영에게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