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12
연예

탕웨이 김태용 결혼… 허핑, 탕웨이와 첫만남 떠올려

기사입력 2014.07.04 02:28

탕웨이 김태용 결혼 ⓒ 엑스포츠뉴스DB
탕웨이 김태용 결혼 ⓒ 엑스포츠뉴스DB


▲ 탕웨이 김태용 결혼 축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중국 배우 겸 감독 허핑이 영화 '만추'의 김태용 감독과 배우 탕웨이의 결혼을 축하했다.

영화 ‘건당위업’에서 함께 작업한 배우 겸 감독 허핑은 자신의 웨이보에 “10여년 전 컬럼비아 영화사 중국 지사를 담당할 때 소니뮤직 동료가 한 여학생(탕웨이)을 데리고 왔다. 막 기차에서 내렸다고 했다”며 “시간을 보내라고 회의실에 비디오를 틀어줬다. 천궈푸 감독의 ‘정혼광고’였다. 이야기를 끝내고 영화가 아직 끝나지 않았을 때 동료가 그를 데리고 갔다. 입시를 준비 중이라고 했다”고 탕웨이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이어 “탕웨이가 오늘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태용 감독의 소속사 영화사 봄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탕웨이 김태용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영화 '만추'를 통해 인연을 맺은 탕웨이 김태용 감독은 영화 작업 이후에도 좋은 친구로 지내왔다. 2013년 10월 광고 촬영을 위해 탕웨이가 내한 했을 때 두 사람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이제 부부로 인연을 맺는다.

연출자와 배우로 만나 삶의 동반자가 된 탕웨이 김태용 결혼식은 올 가을 가족과 친지 등 가까운 사람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로 치러진다.

앞서 탕웨이 김태용은 2011년 초부터 수차례 열애설에 시달려 왔으나 강력히 부인해 왔다. 2012년 초에는 탕웨이의 분당 자택 매입설이 돌며 또 다시 김태용 감독과의 결혼설이 불거졌으나 탕웨이 측은 이를 전면 부인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