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여름맞이 비키니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KBSW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여름맞이 비키니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1일 방송되는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는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강남에 위치한 비키니 매장에서 2014 트렌드, 체형별, 피부톤 별 등 다양한 비키니 고르는 법을 배운다.
애프터스쿨을 가르쳐 줄 강사로는 쇼호스트 이민웅이 나서 관심을 끈다.
이민웅은 디자이너 출신 쇼호스트로,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애프터스쿨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이민웅은 남자가 골라주는 비키니로 여러가지 주제에 맞춰 비키니 고르는 법을 설명해줬다.
차근차근 상대방이 알아듣기 편하게 설명하는 그의 화려한 말솜씨에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놀라워하면서 쉽게 이해를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키니와 더불어 바캉스에 맞는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법도 공개한다. 방송에서는 해변가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화보 촬영을 위해 수영장을 방문했다. 멤버들은 촬영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끊임없는 셔터 플레이를 반복했다. 이 날 멤버들이 입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성 있는 레쉬가드 의상은 애프터스쿨의 스포티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뷰티에디터들의 뷰티매거진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7월 1일 밤 9시 KBS W에서 방송되며, KBS joy 화요일 밤 11시, KBS Drama 월요일 새벽 1시 30분에도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