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33
연예

'운널사' 장혁-장나라, 마카오 데이트 포착…'운명의 재회'

기사입력 2014.06.30 08:55

정희서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스틸컷 ⓒ 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스틸컷 ⓒ 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마카오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장혁과 장나라가 포착되면서 이들의 역사적인 첫날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30일 장혁과 장나라의 마카오 여행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손이 귀한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장혁 분)과 허드렛일의 달인이자 존재감 없는 평범녀 김미영(장나라)가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마카오는 장혁과 장나라를 운명의 사슬로 묶어버리는 장소. 김미영은 우연히 당첨된 무료 여행권으로, 이건은 오랜 연인이었던 강세라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마카오로 오게 된다. 그러나 계략에 휘말려 돌이킬 수 없는 사건을 맞이하게 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이국적인 풍경과 들뜬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장혁과 장나라의 표정. 오랜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할 생각에 설레는 장혁과 오랜 짝사랑의 상대인 민변호사(김영훈 )와의 첫 여행에 두근거리는 장나라의 마음이 스틸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그러나 의아한 것은 장혁과 장나라의 옆에 함께해야 할 파트너들이 보이지 않는 것. 분명 각자의 파트너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야 할 두 사람이 야경을 등지고 나란히 서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이들의 평범치 않을 러브라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7월 2일 첫 방송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