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33
연예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노홍철 최종 출전 멤버 결정

기사입력 2014.06.29 09:44 / 기사수정 2014.06.29 09:45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편에 최종 출전할 멤버로 노홍철이 결정됐다. ⓒ MBC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편에 최종 출전할 멤버로 노홍철이 결정됐다. ⓒ MBC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편에 최종 출전할 멤버로 노홍철이 결정됐다.

다음달 5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은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최종 출전 멤버로 결정된 노홍철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은 동일 차종, 동일 사양끼리 겨루는 원 메이크 레이스로 7월 5일, 6일 양일간 인천 송도 도심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시티 레이스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아마추어 클래스와 세미프로 클래스에 나눠 도전, 지난 5개월 간 닦아온 레이싱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4월 열린 자체선발전을 통해 출전이 결정된 멤버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세 사람. 그리고 남은 한 장의 출전권을 두고 열린 마지막 선발전에서 박명수, 정형돈을 제치고 노홍철이 최종 출전 선수로 결정됐다. 선발전을 대비한 주행 연습 과정에서 비교적 저조한 연습 성적을 보였던 노홍철은 사실상 대회 출전 가능성이 희박했던 상황. 모두의 예상을 뒤집고 마지막 출전 선수의 자리를 차지한 노홍철의 숨 막히는 선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은 기존 레이싱에서 볼 수 있었던 별도의 후원기업 광고 없이, 본인들이 자선단체를 돕는 스폰서가 되어 그 이름을 걸고 레이싱을 펼친다. 출전 차량에 단체의 이름을 부착하고 레이스에 참가, 이들의 활동을 알리고 후원하게 된다.

마지막 대회 출전권을 두고 치열한 스피드 대결이 벌어졌던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다음달 5일 오후 6시 25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