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36
연예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연우진, 성격 좋고 잘 챙겨준다"

기사입력 2014.06.26 14:54

한그루 연우진. 권혁재 기자
한그루 연우진. 권혁재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한그루가 상대 배우 연우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그루는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 마제스틱 볼룸홀에서 진행된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제작발표회에서 "연우진을 보면서 내가 생각했던 공기태 역할과 다르다고 느꼈다"고 입을 열었다.

한그루는 "같이 연기하면서 '내가 보지 못한 매력을 잘 살려내는 배우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생각했던 것보다 멋진 캐릭터가 만들어질 것 같다"고 기대했다.

이어 "성격도 좋고 잘 챙겨줘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즐거운 에너지가 보는 시청자에게도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해야 겠다고 생각한다. 서준, 영광 오빠도 있지만 연우진 선배님과도 좋은 케미를 만들어내지 않을까 한다"고 덧붙였다.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완벽남 공기태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KBS 2부작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의 주화미 작가가 극본을, KBS '해운대 연인들', '브레인' 등을 연출한 송현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그루는 어려서부터 늘 혼자였기에 그 누구보다 사랑을 전제로 한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주장미 역을 맡았다. 악연으로 만나게 된 공기태와 그의 집안과 엮이게 되면서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7월 4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