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 마세라티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마세라티의 공식수입사 FMK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콰트로포르테와 기블리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휠 사이즈 인치 업 무상지원 또는 보증기간 2년 연장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MK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FMK의 공식전시장을 통해 정식 출고되는 콰트로포르테와 기블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기본 사양의 휠에서 한 사이즈 인치 업 된 휠을 무상으로 받거나 무상 보증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연장보증 선택 시 기본 보증기간인 3년 이후 2년을 연장하는 데 필요한 약 400만원 상당의 부담금을 절감할 수 있으며, 휠 사이즈 인치업 선택 시 프로모션 제공사항보다 높은 가격대의 휠을 선택하는 경우에도 프로모션 기본 지원 비용을 제외한 추가적인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FMK 관계자는 "마세라티의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옵션사항을 이번 썸머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 중심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국내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되지 않은 콰트로포르테 디젤과 기블리 디젤 모델은 제외된다.
한편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의 가격은 1억 6810만원~2억 4300만원이며, 기블리는 1억 810만원~1억3390만원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