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39
연예

씨제스 측 공식입장 "송지효 FA설, 사실무근이다"

기사입력 2014.06.23 19:50 / 기사수정 2014.06.23 19:50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 송지효의 FA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DB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 송지효의 FA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 송지효의 FA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23일 오후 씨제스 측은 '송지효 FA 사실 무근‏'이라는 제목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오후 6시 30분경 보도된 송지효 FA설 기사는 명백한 오보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씨제스 측은 "지난 주 해당 기사를 보도한 매체의 기자로부터 송지효 FA시장 관련 문의전화를 받았을 때, 당사는 '전속계약서가 없는 신뢰를 기반한 매니지먼트 구두계약 상황'이라고 설명하며 송지효의 이적설은 사실무근임을 말씀 드린 바 있다"고 덧붙였다.

또 "그러나 해당 매체는 당사에 재확인을 하지 않고  지난 주 통화했었던 씨제스의 입장 또한 담지 않은 일방적인 보도를 했다"면서 "배우와 직접 확인되지 않은 오보로 인해, 송지효와 계약을 준비하고 있던 작품과 광고주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업무에 큰 차질을 빚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송지효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최근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송지효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응급남녀'를 비롯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