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9:33
연예

홍종현, 유라 그림 실력에…'눈에서 하트 뿅뿅'

기사입력 2014.06.21 21:50 / 기사수정 2014.06.21 21:50

정희서 기자
홍종현이 가상 아내 유라의 그림실력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 MBC 방송화면
홍종현이 가상 아내 유라의 그림실력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 MBC 방송화면


▲ 홍종현 유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이 가상 아내 유라의 그림 실력에 감탄했따. 걸스데이 유라가그림 실력을 자랑했다.

21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유라의 캠핑카 신혼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유라는 홍종현과 함께 캠핑카를 타고 신혼여행에 나서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 곳에서 번지점프에 도전했다.

유라는 홍종현과 커플 번지점프에 성공한 뒤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했다. 홍종현은 캠핑카에서 평소 취미라는 RC카를 가져와 유라에게 보여줬다.

이와 함께 유라는 "이걸 직접 만든 거냐. 여자들이 그림 잘 그리는 것처럼, 잘 만드는 것 같다"라며 자신의 휴대전화 갤러리에 있는 그림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라가 그린 영화 '겨울왕국'의 엘사와 아이의 초상화가 담겨 있었다.

유라의 그림을 본 홍종현은 직접 그린 것이냐며 감탄했다. 유라는 예고 미술학과 출신임을 밝히며 놀라는 홍종현의 모습에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이날 홍종현은 유라를 안고 망설임 없이 번지점프를 뛰었다. 무섭고 긴장되는 마음에 눈물을 보였던 유라는 홍종현에게 안긴 채 생애 첫 번지점프에 성공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