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44
연예

서이숙, 코믹·반전 비하인드컷 '카리스마 경찰서장은 어디에?'

기사입력 2014.06.19 08:34 / 기사수정 2014.06.19 08:36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 중인 배우 서이숙의 유쾌한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 점프엔터테인먼트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 중인 배우 서이숙의 유쾌한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 점프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 중인 배우 서이숙의 유쾌한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서이숙은 현재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강남경찰서장 강석순 역을 맡아 반전을 거듭하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중이다.

19일 서이숙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이숙의 반전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이숙은 경찰서장다운 위엄 있는 포스는 온데간데없이 막강한 코믹 본능을 내뿜으며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웃음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특히 여러 사진 중에서도 드라마 제목인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온몸으로 표현한 모습이 가장 눈에 띈다. 서이숙은 누군가에게 경고를 날리는 듯 눈을 부릅뜨고 수갑 찬 모습을 흉내내며 주체할 수 없는 코믹함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서이숙은 경찰 제복을 단정하게 갖춰 입고 여유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그녀의 온화한 미소는 극중 캐릭터와 상반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서이숙의 함박웃음이 포착됐다. 진지한 자세로 촬영을 대기하고 있던 서이숙은 카메라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돌변해 웃음을 선사했다. 언제나 생기 넘치는 서이숙의 에너지 덕에 그녀의 주변은 항상 웃음꽃이 만개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이숙은 현재 '너희들은 포위됐다'와 KBS 1TV 일일연속극 '고양이는 있다'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