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26
연예

'음악중심' 탑독, 카리스마 삼중주 칼군무 '여심 사냥'

기사입력 2014.06.14 16:09 / 기사수정 2014.06.14 16:09

'음악중심'에서 탑독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 MBC 방송화면
'음악중심'에서 탑독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 MBC 방송화면


▲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음악중심'에 출연한 그룹 탑독이 거친 카리스마를 뽐냈다.

탑독은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탑독(TopDog)'으로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탑독은 오케스트라 지휘에 맞춰 움직이는 듯한 일체감 있는 파워풀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탑독은 직설적인 가사에 맞춰 거친 카리스마를 뽐내며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탑독의 신곡 'TopDog'은 트랩 장르로 편곡이 특히 돋보이는 곡이다. 도입부에는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교향곡 25번 1악장의 일부분이 연주되며, 모차르트처럼 훗날까지 사람들에게 더욱 기억되는 인물이 되고자 하는 탑독의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백지영, 인피니트, 빅스, 체리필터, 제국의 아이들(ZE:A), 전효성, 유키스, 지연, 크러쉬, 보이프렌드, 산이&레이나, 스윗소로우, 탑독, 엔소닉, 타히티, 크로스진, 스마일지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