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4:40
연예

크레용팝·가물치·단발머리·짠짠…21일 크롬 합동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4.06.12 12:27 / 기사수정 2014.06.12 12:30

한인구 기자
크롬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합동 콘서트를 연다. ⓒ 크롬엔터테인먼트
크롬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합동 콘서트를 연다. ⓒ 크롬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크레용팝, 가물치, 단발머리, 짠짠 등이 속한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가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크롬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충북 청주 용두사지 철당간 야외 특설무대에서 '크롬 해피 콘서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재능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크롬 해피 콘서트에는 크레용팝을 비롯해 가물치, 단발머리, 짠짠 등 크롬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모든 아티스트가 총 출동해 다채로운 구성과 완성도 높은 무대연출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공연장을 찾는 사람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어 일반적인 아이돌 콘서트의 통념을 벗어난 자유로운 분위기의 야외 축제 분위기를 만들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재능 기부의 일환으로 열리는 희망 콘서트인만큼 공연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