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45
연예

스눕독, '강남스타일' 콜라보 무대 공개 '관객 열광'

기사입력 2014.06.09 15:19 / 기사수정 2014.06.09 17:48

정희서 기자
스눕독이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 무대를 꾸몄다 .ⓒ 스눕독 인스타그램
스눕독이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 무대를 꾸몄다 .ⓒ 스눕독 인스타그램


▲ 싸이 행오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힙합 뮤지션 스눕독이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 게임 나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스눕독은 9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미 키멜라이브 방송에서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gangnam style wit @psy_oppaofficial n @jimmykimmellive)"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눕독은 마이크를 쥐고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부르고 싸이는 춤을 추고 있다. 두 사람은 '행오버'에 이어 '강남스타일'까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며 관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싸이는 앞서 8일 오후 7시(현지시간) 미국 ABC의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해 스눕독과의 협업 과정 등을 소개했다. 지미키멜, 스눕독과 LA의 한 가라오케로 이동해 '강남스타일'을 함께 부르고 말춤을 추는 등 즐거운 광경을 연출했다.

이날 싸이는 스눕독이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된 데 대해 "내가 전화로 요청했다"고 한 뒤 "서로 아시아와 미국에 따로 떨어져 있어 각자 파트를 만들고 전화와 인터넷으로 소통했다"고 말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할 때 스눕독과 처음 만났다"고 싸이가 말하자 스눕독은 "18시간동안 한번의 휴식도 없이 계속 촬영했다"고 혀를 내둘렀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6월 9일 0시(한국 시간 6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됐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