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38
연예

'엔젤아이즈' 이상윤-구혜선, 비하인드컷 공개 '달콤 키스'

기사입력 2014.06.07 11:36 / 기사수정 2014.06.07 11:43

정희서 기자
'엔젤아이즈' 이상윤과 구혜선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 SBS
'엔젤아이즈' 이상윤과 구혜선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 SBS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이상윤-구혜선의 명장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엔젤아이즈' 제작진은 7일 '완주커플'이상윤-구혜선의 설렘 가득 달달한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두 사람은 달빛 아래 이마키스를 시작으로 눈물의 위로키스, 천문대에서의 담요키스, 둘만의 여행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소파키스까지, 한 폭의 수채화와 같은 아름다운 키스신들로 시청자들을 가슴 뛰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상윤과 구혜선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 뿐만 아니라 서로의 가족이 되어주자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던 프러포즈 장면이 포함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실 이상윤-구혜선의 명장면이 더욱주목 받는 이유는 지난 방송에서 수완(구혜선 분)이 자신에게 안구기증을 해준 사람이 다름 아닌 동주(이상윤)의 엄마 정화(김여진)라는 사실을 알게됐기 때문이다. 또한 아버지 재범(정진영 분)이 정화의 죽음에 개입되어 있다는 믿고 싶지 않은 진실과 마주하게 되면서 두 사람이 가슴 아픈 이별을 맞이했다.

정화 뺑소니 사건 뒤에 감춰진 검은 진실이 동주, 수완, 지운(김지석)등 모든 이들의 운명을 어떻게 뒤바꾸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엔젤아이즈' 17회는 오늘(7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01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