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0:31
연예

'마녀사냥' 곽정은, 8살 연하 남성과 교제…누리꾼 "능력 좋네"

기사입력 2014.06.07 09:57 / 기사수정 2014.06.07 09:57

'마녀사냥'의 곽정인의 8살 연하 남성과 교제 중이다. ⓒ JTBC 방송화면
'마녀사냥'의 곽정인의 8살 연하 남성과 교제 중이다. ⓒ JTBC 방송화면


▲ '마녀사냥' 곽정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마녀사냥' 곽정은이 8살 연하 남성과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6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그린라이트를 꺼줘' 코너에서는 4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둔 여성의 사연으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곽정은은 "지금 8살 어린 친구랑 만나는데 저도 가끔 놀릴 때가 있다. 하지만 서로 웃고 재밌자고 하는 장난인데, 상처를 주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얘기했다.

이에 한혜진은 "8살 연하였냐"고 놀랐고, 허지웅은 "체포해!"라고 말하며 격렬한 반응을 보였다. 신동엽은 "8살 연하면 초등학교 1학년 때 남자친구가 태어난 것 아니냐. 1학기에 태어냤느냐, 2학기에 태어났느냐?"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다.

'마녀사냥' 곽정은 남자친구 나이를 들은 많은 누리꾼들은 "'마녀사냥' 곽정은, 8살 연하라니 능력도 좋네", "'마녀사냥' 곽정은, 동안 외모라서 8살 차이 극복할 수 있을 듯", "'마녀사냥' 곽정은, 남자친구는 초등학교 다닐 때 태어났겠네", "'마녀사냥' 곽정은, 8살 차이면 세대차이 안 느껴지나", "'마녀사냥' 곽정은, 8살 연하 남자친구 대박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