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4:40
연예

이서진 '마셰코3' 특별심사위원 등장에 '男 시큰둥 女 환호'

기사입력 2014.06.05 11:01 / 기사수정 2014.06.05 11:04

배우 이서진이 '마셰코3'에 특별심사위원으로 등장했다. ⓒ 올리브TV
배우 이서진이 '마셰코3'에 특별심사위원으로 등장했다. ⓒ 올리브TV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올리브TV '마스터셰프코리아3(이하 마셰프)'에 깜짝 등장한 이서진을 보고 도전자들이 극과 극 반응을 보여 눈길을 모은다.

전 국민 요리서바이벌 '마셰코'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이서진이 등장하자 여자 도전자들은 환호한 반면 남자 도전자들은 시큰둥한 반응을 드러낸 것이다.

최근 '마셰코' 촬영장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깜짝 등장한 이서진을 보고 여자 도전자들은 열렬히 환호했다. 김가은 도전자는 "이서진이 나올 줄은 예상하지도 못했다. 실제로 보니 진짜 잘생겼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미스코리아 출신 홍다현 도전자는 "결혼한 것이 처음으로 후회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남자 도전자들은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전봉현 도전자는 "남자가 남자 보는데 설레겠나요"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민준 도전자는 "고등학생이 남자 연예인을 알면 얼마나 알겠어요. 처음에는 누군지 몰랐어요"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여자 연예인이 아닌 것에 아쉬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서진은 tvN '꽃보다 할배'에서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꽃할배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요리를 선보여 '요리왕 서지니'로 인정받은 바 있다.

매번 부족한 식재료에 투덜거리지만 최소한의 재료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미역국 등을 완성해 남다른 요리실력을 드러냈다. 평소 프로그램을 즐겨 봤다던 이서진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는 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5회에서는 홍콩미션에서의 탈락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