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35
연예

조승우 '내부자들' 출연…누리꾼들 "이병헌과 호흡 기대"

기사입력 2014.06.03 20:40 / 기사수정 2014.06.03 20:40

대중문화부 기자
 조승우가 영화 '내부자들' 출연을 확정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조승우가 영화 '내부자들' 출연을 확정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 조승우 내부자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조승우의 영화 '내부자들'의 출연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내부자들' 측은 3일 조승우가 우장훈 검사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파괴된 사나이'의 우민호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내부자들'은 '미생'과 '이끼'의 윤태호 작가가 연재했던 동명의 웹툰 '내부자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내부자들은' 사회 깊숙한 곳까지 뿌리박고 있는 대한민국 사회의 부패와 비리를 '내부자들'을 통해 날카롭게 해부했다.

극중 조승우는 검찰 조직에서 까라면 까고 덮으라면 덮는 비리 정치인의 저격수 우장훈 검사 역을 맡았다.

영화, 드라마를 통해 흥행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계에서 최고의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조승우는 2년여 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선택한 영화 '내부자들을 선택했다. 그는 저돌적이면서도 영리한 우장훈 검사 역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정치깡패 안상구 역으로 이미 캐스팅을 확정한 이병헌과의 연기 호흡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병헌에 이어 조승우까지 캐스팅을 확정한 '내부자들'은 올여름 크랭크인해 내년 상반기 개봉예정이다.

조승우의 '내부자들'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무엇보다 조승우와 이병헌의 만남을 주목하고 있다. 특급 배우인 조승우와 이병헌이 한 스크린에 등장해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케미가 벌써부터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조승우 '내부자들'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승우 '내부자들' 정말 재미있겠다","조승우 '내부자들' 꼭 보러 가야지","조승우, '내부자들' 언제 개봉 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