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4:32
연예

싸이, 8일 스눕독과 美 토크쇼 출연…신곡 행오버 공개

기사입력 2014.05.31 13:48 / 기사수정 2014.05.31 13:48

박지윤 기자
싸이가 스눕독과 함께 미국 토크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 싸이 트위터
싸이가 스눕독과 함께 미국 토크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 싸이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싸이가 다음달 8일 선공개곡 행오버(HANGOVER)를 최초 공개한다.

싸이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다음달 8일 오후 7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에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함께 출연한다. 그곳에서 싸이는 선공개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공개는 물론 토크 및 스킷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는 매년 NBA 결승전 직후 방송되는 지미 키멜쇼의 특집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시청자수가 평소보다 2배 이상 높은 프라임 타임 쇼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집중 조명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싸이는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이날 생방송에서 최초 공개한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 시간으로는 6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음원을 발매한다.

'행오버'는 '강남스타일', '젠틀맨'과 전혀 다른 힙합장르로 많은 팬들에게 싸이의 새로운 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세계 힙합의 아이콘인 스눕독의 도움으로 힙합의 본고장에 내미는 도전장이 더욱 견고해졌다.

싸이는 본 선공개곡에 이어 올 여름 타이틀곡을 곧 발매할 계획이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