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02
연예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이서진 폭풍 잔소리에 "'꽃할배' 당한 거 푸냐"

기사입력 2014.05.30 23:49 / 기사수정 2014.05.30 23:49

'나 혼자 산다'에서 김광규가 이서진의 실제 성격을 공개했다. ⓒ MBC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김광규가 이서진의 실제 성격을 공개했다. ⓒ MBC 방송화면


▲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이서진에게 tvN '꽃보다 할배'를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남의 방문'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류승수, 이서진, 옥택연이 김광규의 집들이에 초대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서진은 김광규의 집에 도착하자마자 식사 준비가 제대로 돼있지 않자 잔소리를 늘어놨다.

김광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서진에 대해 "이서진 씨는 투덜이 스머프 스타일이다. 격이 없다. 막말하고 거리낌이 없다"라며 돈독한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그는 "아무 말이나 거리낌 없이 하고 말은 툭툭 하지만 뒤에서 챙겨주는 스타일이다"라며 이서진의 실제 성격을 공개했다.

또 김광규는 계속되는 이서진의 요구에 "너 선생님한테 당한 걸 나한테 푸는 건 아니지"라며 tvN '꽃보다 할배'를 언급했다.

이에 이서진은 "난 다 차려놓고 선생님 오시라 그러지 이런 대접 하지도 않는다"라며 자랑했고, 김광규는 "나 왜 시집 온 며느리 같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광규와 류승수, 이서진, 옥택연은 KBS 2TV '참 좋은 시절'에 함께 출연 중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