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35
연예

'열애' 공효진·이진욱, 올 여름 나란히 안방극장 공략 '관심'

기사입력 2014.05.29 12:57 / 기사수정 2014.05.29 12:57

대중문화부 기자
열애 중인 공효진과 이진욱이 올 여름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 엑스포츠뉴스 DB
열애 중인 공효진과 이진욱이 올 여름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 엑스포츠뉴스 DB


▲ 공효진 이진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열애를 인정한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올 여름 시청자들과 만난다. 

공효진은 오는 7월 조인성과 함께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최근 공효진은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으며,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역을 맡은 조인성과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역의 공효진이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치는 드라마로, 공효진은 시크한 매력을 가진 정신과 의사로 똑부러지고 야무진 성격이지만 자기 사람에게는 한없이 따뜻한 지해수를 연기했다.

이진욱 역시 최근 케이블채널 tvN 사극 '삼총사'에서 소현세자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삼총사'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소현세자와 그의 호위 무사 허승포, 안민서, 그리고 강원도 무인이자 가난한 집안의 양반 출신으로 한양에 올라와 무과(조선시대에 무관을 뽑는 과거)에 도전하는 박달향이 조선과 청나라에서 펼치는 활약상을 담는다. 오는 8월 방영 예정이다.

한편 29일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숲과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열애 사실을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