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 측이 이진욱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고 얘기했다.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공효진 측이 이진욱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고 얘기했다.
29일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공효진 씨와 이진욱 씨의 열애 기사를 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본인에게 확인한 뒤 공식적으로 입장을 정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은 공효진과 이진욱의 교제 사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만났으며, 지난해 3월 '2013 춘계 서울 패션위크' 디자니어 김재현의 '쟈댕 드 슈에뜨' 컬렉션에 함께 참석했다.
잡지 모델 활동 후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배우 생활을 시작한 공효진은 최근 MBC '최고의 사랑'을 비롯해 지난해 SBS '주군의 태양'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오는 7월에는 조인성과 함께 SBS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을 앞두고 있다.
열애설 상대인 이진욱은 공효진보다 한 살 연하인 1981년 생으로, 지난 2004년 단편영화 '나의 새 남자친구'로 데뷔해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 '에어시티',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나인'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이국적인 외모와 연기력으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tvN 사극 '삼총사'의 출연을 확정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