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빅뱅 태양이 새 앨범 발매 기념 프라이빗 이벤트 'RISE: PREMIERE(라이즈:프리미어)'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새로운 이미지를 게재하고 프라이빗 이벤트 'RISE: PREMIERE(라이즈:프리미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흑백 처리된 이 이미지에서 태양은 페도라와 티셔츠로 멋을 냈으며 담담하고 시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YG는 이 이미지와 'RISE: PREMIERE 2014.06.02 MON / FROM YG&TRACKLIST 2014.05.29.THU' 라는 문구를 함께 명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29일 'FROM YG'를 통해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태양 컴백 관련 소식을 알리는 것과 아울러 태양의 새 앨범에 수록될 트랙 리스트가 공개되는 것을 의미한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소속 가수들의 컴백 때마다 'FROM YG'를 통해 컴백 콘셉트, 세부 일정 등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또한 오는 6월 2일에는 프라이빗 이벤트 'RISE: PREMIERE'가 진행된다. 2일 밤 12시 온라인에 태양의 신곡 음원이 공개되기에 앞서 이날 오후 서울 강남에서 사전에 초청된 기자, 또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소수의 팬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프라이빗 이벤트에서는 신곡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되며 수록곡 중 일부를 미리 듣는 시간도 마련된다.
태양은 지난해 11월 '링가링가(RINGALINGA)' 발표 이후 7개월 여 만에 컴백한다. 2일 밤 12시 온라인에 음원을 공개하고 10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