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천정명이 12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 엑스포츠뉴스 DB
▲ 천정명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천정명이 띠동갑 여성과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천정명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1개월 째 교제 중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위에서는 이미 알고 있었다. 일찍 공개돼 당황스럽지만 교제를 시작한 상황이기 때문에 인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스포츠서울닷컴은 천정명이 22세 띠동갑 여자친구와 산책로를 거닐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천정명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천정명 열애 인정 쿨하네", "천정명 열애, 축하드려요", "천정명 열애, 나 빼고 다 연애하네", "천정명, 12살 연하라니 대단하다", "천정명 열애, 한창 행복할 시기네", "천정명 열애, 부럽다", "천정명 열애, 여자친구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정명은 1997년 CF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드라마 '학교2', '패션 70's', '굿바이 솔로', '여우야 뭐하니', '신데렐라 언니', '짝패', '영광의 재인', 영화 '헨젤과 그레텔', '밤의 여왕'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했다. 현재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