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박봄과 송가연의 셀카가 공개됐다. ⓒ 박봄 인스타그램
▲ 룸메이트 박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박봄과 송가연의 셀카가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9일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또 하나의 룸메이트. 날 지켜주는 예쁜 내 동생 가연이랑 함께"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봄과 송가연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특히 박봄은 입술을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박봄 옆에 있는 송가연도 눈을 감은 채 장난스런 표정을 보여 둘 사이의 친밀함을 엿보게 한다.
박봄과 송가연의 셀카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박봄, 송가연, 두 사람 표정이 너무 귀엽다", "룸메이트 박봄, 송가연과 10살 차이 맞나?", "룸메이트 박봄과 송가연, 안구 정화 사진", "룸메이트 박봄, 송가연, 훈훈한 자매 같아 보기 좋다"라며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룸메이트'는 한 공간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새로운 트렌드 주거방식인 '홈 쉐어(Home share)'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박봄과 송가연을 비롯해 신성우, 이소라, 이동욱, 홍수현, 찬열, 서강준, 박민우, 나나, 조세호 등이 출연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