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지빈이 19일 성년의 날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박지빈이 성년의 날을 맞아 소감을 전했다.
박지빈은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벌써 성년이구나! 성년의 날 선물로 받은 내가 갖고 싶던 향수! 고마워요. 많은 94년, 95년 친구들 성년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지빈이 성년의 날 선물로 받은 향수와 향초 사진이 담겨 있다.
올해 성년의 날은 1994년 7월 이후 출생자와 1995년 출생자가 대상이다. 1994년 7월생 이후 출생자가 포함되는 이유는 지난해 7월 1일 개정된 민법으로 인해 성년이 만 20세에서 만 19세로 하향됐기 때문이다. 이에 1994년 7월 이전 출생자들이 이 시기에 이미 성년 대상자에 포함돼 이번 해로 넘어왔기 때문이다.
한편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대표적인 연예인들은 수지를 비롯해 1994년 7월 이후 태어난 에프엑스 크리스탈, 포미닛 소현, 타이니지 도희·제이민, 틴탑 니엘, 베스티 해령, 애프터스쿨 가은, 레이디스 코드 주니가 있다.
이와 함께 1995년생으로는 AOA 설현, 헬로비너스 유영, 틴탑 창조와 리키, 에이핑크 김남주, 틴트 미림과 제이미, 방탄소년단 지민과 뷔, 비투비 육성재, 빅스 혁, 보이프렌드 영민과 광민, 민우 등이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