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45
연예

'음악중심' 백지영 "1위 후보 올라 감격스럽다"

기사입력 2014.05.17 17:34

김승현 기자
'무한도전' 백지영 ⓒ MBC 방송화면
'무한도전' 백지영 ⓒ M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가수 백지영이 17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출연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백지영은 이날 차분한 헤어스타일에 곡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앞 뒤로 매치 된 언발란스 투피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금방이라도 터져버릴 듯한 감성 충만한 보이스로 신곡 '불꽃'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특히 백지영은 '음악중심' 출연과 동시에 EXO-K, GOD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신곡 '불꽃'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

백지영은 방송 후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 "당초 계획에 없었지만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갑작스레 음악 프로그램에 나왔는데 출연과 동시에 1위 후보까지 올라 정말 기쁘고 감격스럽다. 약 1년 4개월만에 찾은 무대인 만큼 무척 설렜다. 오는 26일 공개하는 '여전히 뜨겁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백지영은 최근 신곡 '불꽃'을 발매하고 단 하루 만에 각 종 음악사이트 차트 1위를 점령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과 콜라보레이션한 뮤직비디오 또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발라드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한편 백지영은 '불꽃'에 이어 오는 26일 '여전히 뜨겁게'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