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43
연예

'골든크로스' 김강우, 드라마도 영화처럼 만드는 '액션 퍼레이드'

기사입력 2014.05.15 21:47 / 기사수정 2014.05.15 21:47

배우 김강우의 액션 연기 장면이 공개됐다. ⓒ 나무엑터스
배우 김강우의 액션 연기 장면이 공개됐다. ⓒ 나무엑터스


▲골든크로스 김강우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강우의 액션 연기 장면이 공개됐다.

15일 김강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김강우의 리얼한 액션 장면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KBS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의 핵심 요소인 리얼한 액션연기를 담당하고 있는 김강우는 매 회마다 싸우고, 뛰고, 넘어다니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스태프의 카메라에 포착된 공개된 사진 속 김강우는 유연하고 완벽한 비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촬영 당일 김강우는 지하로 이어지는 계단을 한 번에 뛰어넘어야 하는 긴박한 연기를 펼쳐야 했다. 일반 남성의 가슴까지 오는 울타리를 단번에 넘어야 했던 김강우는 여러 번의 리허설을 거치며 감을 익혔고, 결국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 내는 데 성공했다.

영화 속에서 이미 다양한 액션 연기를 경험한 바 있는 김강우는 매 회 나오는 액션 장면이지만 그 때마다 동선과 동작을 세심하게 체크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꾸준한 체력관리로 촬영장에서도 성실함을 인정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골든크로스'는 대한민국 상위 0.001%의 세계에 휩쓸린 한 남자의 욕망과 복수를 그리고 있다. 지난 방송부터 '골든크로스'를 향한 김강우의 본격적인 복수가 예고되며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김강우의 열연을 만나볼 수 있는 '골든크로스' 10회는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