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반전 리얼리티쇼 '더 지니어스3'가 참가자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15일 제작진은 "시즌 사상 처음으로 참가자 중 일부를 공개 모집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이날 오후 "이 위험천만한 게임에 도전하시겠습니까?"라는 제목의 온라인 참가신청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참가자 공개 모집에 돌입했다.
홈페이지(www.chtvn.com/thegenius3)를 통해 공개된 모집 요강에 따르면 성별, 국적, 학력, 직업 등에 관계없이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할 인원은 별도로 정해져 있진 않다. 지원 기간은 6월 13일까지이다.
제작진은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캐릭터의 인물을 선발하고자 한다"며 "이분들은 방송을 통해 알려진 인물이 아니므로 시청자들이 그들의 행동패턴이나 잠재능력을 알기가 쉽지 않다. 바로 그런 예측 불가능성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키는 요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의 참가자들이 최후의 1인이 되어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게임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홍진호와 이상민이 시즌 1, 2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많은 화제를 양산해왔다. 이번 시즌은 올해 가을이나 연말에 편성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