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23:29
연예

'빅맨' 강지환-이다희, 한 밤의 자전거 데이트 '설렘 폭발'

기사입력 2014.05.06 13:44 / 기사수정 2014.05.06 13:44

정희서 기자
'빅맨' 강지환과 이다희가 한 밤 중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 ⓒ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
'빅맨' 강지환과 이다희가 한 밤 중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 ⓒ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빅맨' 강지환과 이다희의 한 밤 중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빅맨'은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강지환과 이다희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설프게 자전거를 타고 있는 지혁과 그의 뒤를 잡아주며 자전거 타기 강의에 나선 소미라의 달달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에도 불구하고 자체발광의 미모를 뽐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 장면에는 지혁의 깜찍한 반전까지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극 중 모종의 음모로 재벌그룹의 장남이 된 김지혁(강지환 분)과 그런 그를 보좌하게 된 FB(Family Business)팀의 팀장 소미라(이다희 분)가 미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시장 상인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미라에게 한 눈에 반해버린 김지혁과 그를 이용하려는 현성가의 모든 계획을 알고 흔들리는 소미라의 모습이 그려졌던 만큼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6일 방송을 기점으로 두 사람에게 큰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하지만 곧 동석(최다니엘)이 다시 등장하게 되는 만큼 세 남녀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되어 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각각 각목을 든 채 대치한 현성유통의 노조원들과 강성욱(엄효섭)이 고용한 용역 단체 사이에 놓여버린 지혁의 모습으로 끝을 맺어 긴장감을 높인 바 있다.

강지환과 이다희의 달달한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공개될 '빅맨' 4회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