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9:56
연예

석가탄신일 특선 영화 및 프로그램 편성…다채로운 볼거리

기사입력 2014.05.06 09:33

김형민 기자
방송가가 어린이날에 이어 석가탄신일에도 특선 영화 및 프로그램 방영을 이어간다. ⓒ  영화 포스터
방송가가 어린이날에 이어 석가탄신일에도 특선 영화 및 프로그램 방영을 이어간다. ⓒ 영화 포스터


▲ 석가탄신일 특선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5월 6일 석가탄신일, 안방극장가가 특집 영화 퍼레이드를 이어간다.

황금연휴 마지막날, 각 방송사들은 특집영화 및 방송을 편성, 방영한다. 석가탄신일의 성격에 맞게 가슴 따뜻한 스토리 혹은 부처님 관련 특집 프로그램들이 줄을 잇는다.

먼저 SBS는 오전 11시 25분부터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를 방송한다. 김래원, 이성민, 조안 등이 출연해 감동의 하모니를 그려낸 영화로 개봉 당시 이목을 끌었다. KBS는 특집 방송들을 내보낼 예정이다. 1TV에서는 부처님 오신날 특집 다큐 '항일 결사, 선불교를 지켜라'를, 2TV '굿모닝 대한민국'에서 무심사 및 사찰음식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EBS는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업'을 아침부터 방송하고 영화 케이블 채널 슈퍼액션은 '서유기 월광보합', '서육기-선리기연'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SBS를 통해 공개될 피겨여왕 김연아의 은퇴 무대, 아이스쇼 '올 댓 스케트 2014'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