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36
연예

'정글의 법칙' 서하준·온유, 사냥 실패…허당 느낌 물씬

기사입력 2014.05.02 23:05 / 기사수정 2014.05.02 23:05

민하나 기자
'정글의 법칙' 서하준와 온유가 결국 사냥에 실패했다. ⓒ SBS 방송화면
'정글의 법칙' 서하준와 온유가 결국 사냥에 실패했다. ⓒ SBS 방송화면


▲ 정글의 법칙

[엑스포츠뉴스=민하나 기자] '정글의 법칙' 89라인 서하준, 온유가 왕도마뱀 비아왁을 발견했지만 사냥에 실패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in 보르네오'에서는 12번째 생존지 보르네오에서 생존하는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병만족 멤버들은 오랑우탄숲에서 세 번째 날을 맞이했다. 동갑내기인 서하준과 온유는 투망을 들고 낚시를 하러 가던 중 왕도마뱀 비아왁을 발견했다.

서하준은 비아왁을 보자마자 칼을 찾으며 사냥을 하려고 했다. 칼이 없는 것을 깨달은 온유는 재빠르게 베이스캠프로 달려갔지만 그가 손에 들고 온 것은 도끼였다.

도끼로는 사냥이 어려울 것 같다고 판단, 투망을 들고 있던 서하준은 이를 이용해 비아왁을 잡으려 했다. 하지만 투망은 엉켜 있었고, 그 사이 비아왁은 멀리 도망갔다.

서하준은 급히 투망을 풀고 비아왁을 잡으려고 했지만 실패했다. 이후 두 사람은 도마뱀 대신 물고기 낚시에 성공해 아쉬움을 달랬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