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세라가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의 OST에 참여했다. ⓒ 핑크스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제이세라가 부른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가 22일 정오 공개된다.
제이세라가 부른 '별'은 드라마 OST등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지만이와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Part.4 숙희의 '스쳐지나가'를 작곡한 라송이 의기 투합해 만든 곡이다.
'별'은 2년전 두 작곡가가 무명이던 시절 만든 작품으로, 기존에 편곡돼 있는 것을 2014년의 느낌에 맞도록 심플하게 재편곡했다.
'별'은 모던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특히 인상깊은 곡으로, 가사에는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이 잘 표현돼있다.
앞서 제이세라는 '사랑은 노래를 타고'OST Part.1 '사랑은 노래를 타고'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더하기미디어의 이성권 대표는 제이세라의 이번 OST 참여와 관련해 "이번 OST '별'은 처음 데모곡을 듣자마자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제이세라에게 가장 어울릴 만한 노래라고 생각해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세라가 OST에 참여한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