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가 '짧은 치마'로 대륙을 홀렸다. ⓒ 중국 상하이미디어그룹(SMG)채널 영 TV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AOA가 상하이미디어그룹(SMG) 산하 채널 영TV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한위싱동타이'에 출연해 중국에 얼굴을 알렸다.
13일 오후 9시 30분(현지 시간) 중국 전역에 방송된 한위싱동타이 플레이제이 스타인터뷰 코너에 출연한 걸그룹 AOA는 자신들이 사랑받은 곡 '짧은 치마' 의 섹 시안무를 중국 전역의 시청자들에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MC 플레이제이는 '한위싱동타이' 제작진을 통해 "씨엔블루 , FT 아일랜드 선배님이 소속된 Fnc에 과거 가수 오디션을 본적이 있다"며 "그때 오디션을 진행한 신인개발팀의 관계자분이 지금의 AOA 매니져로 다시 촬영장에서 만나게 됐다"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AOA 가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한위싱동타이' 는 한국 SBS와 합작하며 배우 이종석 이보영 보아 정웅인 곽도원 서현진 씨스타 효린 , 박지윤 ,크레용팝 , 미쓰에이(miss A) ,틴탑, 에픽하이, 레인보우, 파이브돌스, 달샤벳, 티아라 AOA 비투비 ,대국남아 , 히스토리 ,틴트 , 마이네임 등 수많은 스타들과 인터뷰를 가지며 중국 팬들에게 K-POP과 한류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 프로그램이다.
AOA 가 출연한 한위싱동타이는 매주 월요일 SBS 모바일 앱 'SOTY' 를 다운후 다시보기 시청할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