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47
연예

'불후' 제국의 아이들 우승에 누리꾼 "'Step by step' 완전 감동"

기사입력 2014.04.13 11:36 / 기사수정 2014.04.13 11:41

'불후' 제국의 아이들 ⓒ KBS 방송화면
'불후' 제국의 아이들 ⓒ KBS 방송화면


▲ 불후 제국의 아이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불후의 명곡' 첫 우승에 누리꾼들이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제국의 아이들은 1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2' 내한가수 특집에 출연해 쟁쟁한 가수들과 경쟁을 펼친 끝에 우승을 했다.

이날 제국의 아이들은 뉴 키즈 온더 블록의 'Step by step'을 선곡, 섹시함과 발랄함 등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제국의아이들은 명곡판정단으로부터 429표를 받아 김종서, 바비킴을 제치고 내한가수 특집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제국의아이들은 처음으로 받은 '불후의 명곡' 우승 트로피에 감격했다. 제국의아이들은 여러번 우승의 문턱을 밟았지만 최종우승을 거둔 적이 없었다. 때문에 더욱 값진 우승이었다.

불후 제국의 아이들 첫 우승에 "불후 제국의 아이들, 'Step by step' 정말 듣기 좋더라", "불후 제국의 아이들, 감동적인 첫 우승이었다", "불후 제국의 아이들, 앞으로도 좋은 무대 기대할게요", "불후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은 언제 봐도 잘생겼다", "'불후' 제국의 아이들, 이번 무대 정말 기대 이상이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