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19
연예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김지석과 삼각관계 예고 '질투 시작?'

기사입력 2014.04.12 23:25 / 기사수정 2014.04.12 23:25

'엔젤아이즈'의 이상윤이 구혜선과 김지석의 관계를 알고 괴로워했다.  ⓒ SBS 방송화면
'엔젤아이즈'의 이상윤이 구혜선과 김지석의 관계를 알고 괴로워했다. ⓒ S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엔젤아이즈' 이상윤이 구혜선과 김지석이 연인관계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12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3회에서는 박동주(이상윤 분)가 첫사랑 윤수완(구혜선)과 동료 강지운(김지석)의 관계를 알고 충격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동주는 정신질환 환자가 윤수완을 인질로 붙잡은 채 병원에서 난동을 부리자 기지를 발휘해 상황을 종료시켰다. 병원 전체를 정전시키고 불이 꺼진 사이 윤수완을 구해냈다.

그러나 박동주는 윤수완에게 달려온 강지운의 모습을 보고 두 사람이 연인관계라는 사실을 눈치 챘다. 윤재범(정진영)과 강지운과, 윤수완이 나누는 대화를 엿듣고 충격에 휩싸였다.

이후 박동주는 병원 벤치에 앉아 괴로워했다. 이때 윤수완이 나타났고, 윤수완은 박동주에게 괜찮은지 물었다. 박동주는 윤수완이 12년 전 자신이 준 호루라기를 목에 걸고 있는 것을 보고 복잡한 심경을 느꼈다.

박동주는 화간 난 듯한 표정으로 윤수완의 팔목을 붙잡고 자신의 몸 쪽으로 끌어당기며, 12년 전과 비슷한 상황을 만들어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