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2:24
연예

악동뮤지션 이수현 "엄마·아빠 사랑받아 귀여워져"(플레이인카페)

기사입력 2014.04.09 20:21 / 기사수정 2014.04.09 20:54

한인구 기자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부모님의 사랑이 귀여워진 비결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뮤직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부모님의 사랑이 귀여워진 비결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뮤직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귀여워진 비결을 깜짝 공개했다.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PLAY' 오프라인 발매를 기념하는 라이브 공연 'PLAY IN CAFÉ(플레이 인 카페)'가 9일 오후 8시 열렸다. 이날 공연은 네이버 뮤직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이날 공연은 온라인으로 접수된 질문을 받고 악동뮤지션이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질문 중에는 "이수현이 왜 이렇게 귀엽느냐"는 글도 있었다.

이와 관련해 이수현은 "엄마, 아빠의 사랑을 많고 이렇게 귀여워진 것 같다"고 말하며 수줍게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진 이상형에 관련한 질문에서 이수현은 "결국 잘 생긴 사람이 좋다"고 말했고 이찬혁은 "분위기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악동뮤지션의 'PLAY' 음원은 7일 공개돼 실시간 차트 1위 등 전곡이 상위권이 올랐고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등의 아이튠스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오프라인 발매는 'PLAY IN CAFÉ' 공연이 진행된 9일 이뤄졌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