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25
연예

에릭 나혜미 열애, 어린시절 사진보니 '타고난 미모'

기사입력 2014.04.09 14:49

정희서 기자
에릭과 열애 중인 나혜미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 온라인 커뮤니티, KBS 방송화면
에릭과 열애 중인 나혜미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 온라인 커뮤니티, KBS 방송화면


▲ 에릭 나혜미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신화 에릭과 열애 중인 배우 나혜미의 어린시절 모습이 화제다.

에릭의 소속사 신화컴퍼니 관계자는 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에릭과 나혜미가 교제한 것은 맞다"면서도 "현재 에릭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어 지금까지 사귀고 있는 것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 관계자는 "에릭과 직접 통화 후 공식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에릭과 열애 중인 나혜미의 어린 시절 사진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어린시절 나혜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뽀얀 피부로 모태미녀임을 입증했다. 또한 어린 아이답지 않은 포즈를 취하며 연예인으로서 끼를 발산하고 있다.

1991년 생인 나혜미는 지난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에 출연한 나혜미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언터쳐블의 '가슴에 살아'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던 그녀는 지난해 KBS1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백성현의 맞선녀로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는 신화 팬들 사이에서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라는 전언이다. 나혜미는 지난달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 관람 와 에릭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