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신원철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ADT캡스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9일 NC다이노스는 2014 KBO 공식 후원사 ADT캡스와 지난 4일 업무 제휴 체결을 통해 폭 넓은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NC와 ADT캡스는 마산 홈경기에서 어린이 안전 헬멧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어린이 안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 안전 프로모션은 초등학생 이하 관람객에게 헬멧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4일부터 NC 홈경기가 열리는 마산 구장에서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안전한 프로야구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 헬멧 대여 서비스는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다이노스 카페 건너편 부스에서 신청 가능하며, 보호자의 신분증을 지참한 초등학생 이하 관람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대여 가능하다.
NC 마케팅팀 손성욱 팀장은 "야구장에서 무엇 보다도 중요한 부분이 안전이다. ADT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린이 안전 프로모션을 통해 어린이들이 마산야구장에서 다이노스의 야구를 더욱더 재미있고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14 KBO 후원사로 활동하며, 프로야구 시즌 동안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사진=NC-ADT 안전 헬멧 프로모션 ⓒ NC 다이노스 구단 제공]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