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윤영주 딸 이열음 ⓒ 윤영주 페이스북
▲ 윤영주 딸 이열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에 출연한 배우 이열음이 배우 윤영주의 딸인 것으로 밝혀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7일 한 매체는 이열음이 1998년 방송된 드라마 '은실이'에 출연한 윤영주의 딸이라고 보도했다. 윤영주는 딸 이열음의 꿈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윤영주는 자신의 SNS에 딸 이열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는가 하면, 이열음과 관련된 기사를 링크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윤영주는 1985년 KBS 공채 11기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드라마 '은실이', '서울뚝배기', '명성황후', '인수대비', '패밀리' 등에 출연했다.
'윤영주 딸 이열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영주 딸 이열음, 처음 아는 사실", "윤영주 딸 이열음, 윤영주가 누군지도 모르겠다", "윤영주 딸 이열음, 인맥으로 배우하는 건 아니겠지", "윤영주 딸 이열음, 이유비랑 비슷하네", "윤영주 딸 이열음, 둘 다 잘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열음은 지난 6일 방송된 KBS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에서 명문중 2학년 3반의 조은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극중 이열음은 전교 1등을 빼앗아 간 전학생 이해준(곽동연 분)의 등장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해준을 괴롭히는 역할을 연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