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3:52
연예

윤민수 신용재 '인연', 누리꾼 극찬 "마음을 울리는 하모니"

기사입력 2014.04.06 10:05 / 기사수정 2014.04.06 10:06

사진 = 윤민수 신용재 '인연' ⓒ KBS 방송화면
사진 = 윤민수 신용재 '인연' ⓒ 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윤민수와 신용재가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여 화제에 올랐다.

윤민수와 신용재는 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2' 이선희 특집 2부에 출연해 쟁쟁한 가수들과 경쟁을 펼쳤다.

이날 윤민수와 신용재의 '인연'은 윤민수의 선창으로 시작됐다.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묘한 조화를 이루며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잔잔하게 시작된 두 사람의 무대는 후반으로 갈수록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였다. 소름끼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인 무대였다.

윤민수와 신용재의 '인연'을 감상한 많은 누리꾼들은 "윤민수 신용재 '인연', 실력파 선후배의 훈훈한 무대", "윤민수 신용재 '인연', 삼촌과 조카처럼 닮은 외모에 노래 실력까지 닮았어", "윤민수 신용재 '인연', 노래 듣다가 눈물이 주르륵 났다", "윤민수 신용재 '인연', 노래를 잘하기도 하지만 마음을 울리는 하모니였다", "윤민수 신용재 '인연', 이선희가 인정할 만하다", "윤민수 신용재 '인연', 가요계에 또 이런 가수가 나올 수 있을까" 등 극찬을 쏟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