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6:40
연예

'리오2' 류승룡, '잘 될거야' 뮤비서 마성의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4.03.31 21:55 / 기사수정 2014.03.31 21:57

이준학 기자


▲리오2 류승룡 잘 될거야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애니메이션 '리오2'에 참여한 배우 류승룡의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리오2'의 배급사가 31일 공개한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에서 류승룡은 친숙한 팝송 'I WILL SURVIVE'를 코믹하게 리메이크하며 캐릭터를 재치있게 표현했다.

'잘 될거야'는 '블루' 때문에 날지 못하게 된 비운의 악당 앵무새 '나이젤'의 불타는 복수심을 그린 노래로, 아마존 정글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 그가 전직 엔터테이너로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는 장면에 등장한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아마존에서 다시 만난 '블루' 가족에게 호시탐탐 복수의 기회를 노리는 '나이젤'의 속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류승룡의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도입부 독백부터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리오2'는 사람과 함께 사는 도시형 앵무새 '블루' 가족이 무시무시한 아마존 정글로 모험을 떠나고, 그곳에서 맞닥뜨린 복수에 불타오르는 악당 앵무새 '나이젤'과 야생 친구들의 공격에 맞서는 다이나믹한 여정을 그린 3D 정글 어드벤처로 류승룡, 소녀시대 써니,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등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오는 5월 1일 개봉.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류승룡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