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53
연예

'힐링캠프' 성유리-소녀시대 인증샷 '요정들의 미모 자랑'

기사입력 2014.03.17 18:30 / 기사수정 2014.03.18 12:12



▲힐링캠프 성유리 소녀시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원조 아이돌 요정' 배우 성유리와 걸그룹 소녀시대가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17일 SBS는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한 소녀시대와 이 프로그램의 MC 성유리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성유리와 소녀시대는 환한 표정을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아홉 명의 소녀시대 멤버들 사이에 선 핑클 출신의 성유리는 '원조 요정'다운 모습으로 소녀시대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성유리는 "'힐링캠프'를 시작한 이후로 이렇게 긴장한 것은 처음이다"라면서 소녀시대와의 만남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녹화에서 성유리와 소녀시대는 미모 대결은 물론, 팽팽한 입담 대결을 펼쳤다. 성유리는 걸그룹 선배로서 후배인 소녀시대에게 아낌 없는 조언과 위로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소녀시대 역시 선배 성유리의 핑클 춤을 추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성유리와 소녀시대는 핑클의 '영원한 사랑'을 함께 추며 현장에 있던 남성 스태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성유리와 소녀시대의 만남이 펼쳐질 '힐링캠프'는 17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SBS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