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34
연예

'빅맨' 이다희, 생일선물 인증 셀카 "보고 있니?"

기사입력 2014.03.16 00:23 / 기사수정 2014.03.16 00:23



▲빅맨 이다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다희가 생일선물 인증 셀카를 공개 했다.

이다희는 15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오늘도 '빅맨' 촬영 있어서 새벽에 나오느라 미역국도 못먹고 나왔는데,닿팽이(이다희의 팬들을 지칭하는 말)들이 미역국하고 도시락 챙겨줘서 먹고 지금 열심히 촬영중!"이라며 인증 셀카를 공개했다.

이어 이다희는 "(강)지환 오빠가 생일선물로 준 인형과 사탕! 감사합니다. 동석아. 보고 있니?"라며 강지환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정성이 가득한 도시락을 들고 먹방을 인증하고 있다. 특히 긴 머리로 변신한 이다희는 자신과 꼭 닮은 인형과의 투샷에서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선물은 KBS 새 월화드라마 '빅맨' 촬영 중인 이다희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이 촬영장까지 직접 찾아와 주고 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다희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었지만 그로 인해 다치고 부서지며 자신과 자신이 지켜야할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빅맨'은 다음달 14일 '태양은 가득히'의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다희 미투데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