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동엽 선혜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 PD가 화제다.
신동엽은 최근 진행된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 녹화에서 선혜윤 PD를 언급했다.
이날 신동엽은 선혜윤 PD의 외모를 묻는 질문에 "사실 나는 돈 보고 결혼했다. PD치고는 예쁘다. 그렇지 않냐"라고 농담 섞인 망언을 남발해 주위의 비난을 샀다.
선혜윤 PD는 서울대 출신으로 지난 2001년 MBC에 입사했다. 이후 그는 '일밤', '섹션TV 연예통신', '쇼! 음악중심', '코끼리',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등을 거치며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를 맡고 있다.
신동엽은 지난해 8월 13일에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선혜윤 PD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신동엽은 선혜윤 PD에게 첫 눈에 반해, 회식자리에서 함께 어울리며 친분을 다졌지만 결혼을 하지 않겠다는 생각 때문에 연락을 끊었다고 전했다.
선혜윤 PD는 신동엽의 그런 태도를 자신을 가지고 논 것이라고 생각했고, 신동엽은 이후 남성 PD와 여성 PD가 결혼한다는 소식에 선혜윤 PD로 오해한 채 축화 전화 걸었다. 그러나 신동엽은 선혜윤 PD가 아니라는 사실을 안 후 기쁜 마음이 들자 자신의 사랑을 깨달았다.
신동엽과 선혜윤 PD는 2005년 봄 처음 만나 2006년 결혼에 골인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선혜윤 PD, 신동엽 ⓒ MBC, 엑스포츠뉴스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