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8:41
연예

'선미의 남자' 윤박, '보름달' MV 비하인드컷 공개 '반전 매력'

기사입력 2014.03.04 16:16 / 기사수정 2014.03.04 16:18

정희서 기자


▲ 윤박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선미의 '보름달'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윤박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윤박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JYP ACTORS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선미의 '보름달'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윤박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 속 윤박은 아픈 캐릭터를 위한 분장을 하고도 숨길 수 없는 잘생긴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보랏빛 조명을 받으며 스태프의 설명을 진지하게 듣는 윤박은 은은한 눈빛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카메라를 향해 장난 가득한 표정으로 양손을 번쩍 들고 놀라는 동작을 취하거나 브이를 만들며 반전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윤박은 최근 '보름달' 뮤직비디오 속에서 선미가 사랑하는 남자로 뱀파이어로 변하는 병약한남자로 분해 뇌세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

선미와 같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윤박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 KBS 드라마 스페셜 '태권, 도를 아십니까', KBS 드라마 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등을 통해 꾸준히 활동하며 연기를 다져왔다.

윤박은 최근 KBS 드라마 '굿 닥터'를 통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레지던트 '우일규'역을 맡았고, 최근 연극 '관객모독'에 캐스팅 되어 연극계 데뷔를 알렸다. 윤박은 MBC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한고은의 연하남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윤박 ⓒ JYP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