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NE1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음원 출시와 성공적인 월드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2NE1이 상반된 매력의 뮤직비디오 두 편을 공개하며 정상 굳히기에 나섰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2NE1 두 번째 정규 앨범 'CRUSH(크러쉬)'의 타이틀곡 'COME BACK HOME(컴백홈)'과 수록곡 'HAPPY(해피)' 뮤직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뮤직비디오 공개 시간은 오후 2시 1분으로 2NE1 그룹 이름을 연상케 해 관심을 받았다.
'COME BACK HOME', 'HAPPY' 뮤직비디오는 2NE1 특유의 정체성은 유지한 채 곡의 분위기를 그대로 영상에 옮겨놓으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타이틀 곡 'COME BACK HOME'의 뮤직비디오 콘셉트는 '세기말 분위기의 미래 도시'였다.
2NE1 멤버들은 어두운 배경의 미래 도시 속에서 서로의 아픔을 간직하며 마지막에는 횃불을 들고 터널 속으로 모인다. 특히 후렴구인 '컴백홈'이 노래될 때에는 사이버 공간을 이미지화 한 화면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2NE1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ALL OR NOTHING'에서 첫 선을 보인 '해피' 뮤직비디오는 2NE1 멤버들의 재기발랄한 모습을 담았다.
'HAPPY' 뮤직비디오는 경쾌한 곡의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밝은 톤의 영상에 각 멤버들의 장난기 어린 행동들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깔끔한 화면 속에 이미지화된 문자들이 특징이었다.
한편 2NE1은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정규 2집 첫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nsews.com
[사진 = 2NE1 ⓒ YG 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